[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2018년 상반기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기록하면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인기 뷰티템 드라이샴푸 ‘코랩(COLAB)’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리브영 전점으로 확장 입점했다.


‘코랩’ 드라이샴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드라이샴푸 판매량 순/인기순 1위를 기록하는 등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여름 맞아 무더위 속 기름진 머리 그리고 정수리 냄새에 스트레스를 받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희소식으로 다가올 전망이라고 코랩 측은 말했다.​

코랩은 드라이샴푸가 대중화된 영국 및 유럽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다. 기성 드라이샴푸와 달리 새로운 기법과 성분으로 제조되어 머리에 하얀 가루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이 최대 장점이며, 언제 어디든 물 한 방울 없이 기름진 머리를 방금 샴푸 한 것처럼 상쾌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기름지고 떡 진 머리의 유분을 간단하게 잡아주어 방금 샴푸 한 느낌으로 모발과 두피를 상쾌하고 보송하게 케어해준다. 덕분에 ​상큼하고 발랄한 향기까지 더해져 하루 종일 깔끔하게 두피를 유지할 수 있다.

드라이샴푸가 대중화된 유럽과 북미 시장과 다르게 그동안 한국 시장에서 드라이샴푸 시장의 성장세가 미미했던 이유는 드라이샴푸 사용 후 남는 특유의 흰가루 때문에 비듬으로 인식 받을 수 있어서 적극적인 드라이샴푸 사용에 거부감을 가졌던 소비자들도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영국에서 새롭게 개발한 새로운 성분과 기법으로 제조된 ​​코랩은 샴푸 후 남는 흰 가루에 대한 고민이 없어 동양인의 검은색 모발에도 최적화된 효과를 보여준 까닭에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코랩의 유통을 담당하는 ㈜에스엘라이프는 “코랩은 강력한 기름기 제거와 우수한 지속력으로 트렌디한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지성 두피로 고민하는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이번 코랩 드라이샴푸 35% 할인 이벤트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점과 온라인 올리브영 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동일 금액으로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올리브영 전국 매장이나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