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여름 휴가철을 앞둔 지금은 바로 ‘다이어트 성수기’이다. 휴가지에서 비키니, 핫팬츠를개시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전쟁을 치르고 있다. 특히나 여름철 바디라인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다리라인때문에 병원을 찾는 분들이 상당하다.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A씨(27, 여)의 경우 한 달이나 남은 휴가를 위해 종아리보톡스를 예약했다. 단단하게자리잡은 종아리알이 콤플렉스지만 식단조절과 운동으로도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아이돌처럼 쭉뻗은 11자 종아리는 ‘신의 축복’이라고 할 정도로 얻기 쉽지 않다.

다리라인을 망치는 주범, 종아리알은 대게 근육 때문이라고 생각하여종아리보톡스에만 의존하곤 한다. 그러나 종아리는 근육의 발달, 지방축적, 셀룰라이트, 붓기 등 복합적인 요인에 의해 굵어진다고 볼 수 있다. 이에 닥터에이미클리닉 손은미 원장은 “전체적인 종아리관리를 위해서는근육을 줄이는 종아리보톡스와 지방, 셀룰라이트 제거에 용이한 비만주사,지방파괴레이저 시술이 함께 진행되어야 만족스러운 라인 개선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최근 신사역으로 이전한 닥터에이미클리닉은 앞, 뒤, 옆, 잔근육까지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한 3D종아리보톡스를 자체 개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이 3D종아리보톡스와 지방파괴레이저, 비만주사로 이루어진 종아리종결자 패키지도많은 관심을 받는 시술이다. 종아리라인을 넘어서 하체라인 전반에 걸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지방파괴, 셀룰라이트,붓기까지 잡을 수 있는 레이저 시술은 닥터에이미클리닉만의 특별한 포인트이니 꼭 체크해두자.

닥터에이미 손원장은 마지막으로 “종아리 라인, 특히나 하체라인은 꾸준한 관리가 필수다. 시술 전 후 스파를 통해순환관리를 추천한다. 보톡스, 레이저 등의 시술 효과를 높이는것은 물론 셀룰라이트의 전초증상 중 하나인 ‘부종’ 관리에도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