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일산가구단지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 고양점에서 인근 지역 입주민들을 위한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각종 국내외 브랜드의 인기가구는 물론 까사미아 가구, 소품과 해외 매트리스, 고급 디자인 가구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 고양점은 수제.고급.알뜰 디자인가구를 주문 제작이 가능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식탁, 소파, 거실장 등 집안의 중심이 될 수 있는 대형 가구를 비롯해 개개인의 공간 크기에 맞춘 각종 선반 역시 도면 확인 후 구입 가능하다.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은 물론 튼튼한 내구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천, 고양, 김포, 파주, 양주, 포천, 남양주 등 인근 가구단지를 찾던 소비자들도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 고양점을 방문하고 있으며 입주가국와 신혼가구 등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 고양점에선 까사미아 전 품목 연계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퀄리티와 안정성을 보장하는 해외 기능성 매트리스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급 소재를 사용해 퀄리티를 보증하는 디자인가구 역시 입주를 앞두고 인테리어 고민이 많았던 이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을 듯하다.


편영범가구갤러리&데일리까사미아 고양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