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지속되는 경기불황과 맞물려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맞벌이하는 부부가 늘어나고 있으며, 자녀를 키우는 주부들까지도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재택부업 및 재택알바를 찾고 있는 실정이다.


지난 달 각 관련부처와 자치단체의 조사에서 생활물품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특히 서민들이 느끼는 체감물가지표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어 부담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재택부업의 한 가지 방법으로 온라인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마케팅은 인터넷이 연결된 PC가 한대만 있어도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일을 할 수 있고,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수익을 벌어 갈 수 있어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관련해서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인 마케팅사단에서는 블로그 만드는 방법, 수익형 블로그 운영 노하우 등 온라인마케터 전문양성 교육과정 및 1:1 맞춤 컨설팅 그리고 다양한 수익아이템 제공 중에 있다.


마케팅사단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최근 들어 재택부업과 관련된 문의가 꾸준히 늘었고 특히 주부들의 문의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했다. 이는 육아문제로 바쁜 주부들이 자투리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일을 찾다보니 자연스레 재택부업으로 관심을 보이는 것 같다고 전했다.


경기도 교육청에 평생교육시설로 정식 인가된 온라인마케팅 교육전문기관인 마케팅사단은 최근 트랜드에 맞는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들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0년간의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담은 CPA마케팅 전문 사이트 ‘디비모아’를 통해 다양한 수익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재택부업 관련 교육 및 수익활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마케팅사단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