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입점 기념 이벤트…11년간 피부과 운영한 한수민 원장의 피부관리 노하우 공개


[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겟잇뷰티 뷰라벨의 그녀 한수민 원장의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포에버스킨’이 여름철 피부관리에 고민하는 이들에게 꿀팁을 전수했다.


포에버스킨(대표 한수민)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와 함께 ‘여름피부관리 팁’을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여름철은 뜨거운 뙤약볕 아래 자외선과 함께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피부 유분이 높아지고 세균 번식이 쉬워 각종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여성들의 피부관리 고민이 늘어나는 계절이다.


이에 포에버스킨은 지난 22일,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 롭스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당첨된30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클래스를 진행, 여름철 올바른 피부관리법과 클렌징팁,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화장품 유해논란 성분에 대한 이야기 등 11년간 피부과를 운영하며 쌓아온 한수민 원장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번 행사는 연어DNA추출물(HPDR:Highly Polymerized Deoxy-Ribonucleic acid)에 특화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포에버스킨 마스크팩 4종의 롭스 입점을 기념하여 열린 행사로 알려졌다.


포에버스킨 관계자는 “ 뷰티클래스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한수민 마스크팩을 테스트 해보며 개인별 타입에 따라 적합한 상품을 접해보는 기회도 될 수 있었다” 고 전했다.


또한 이날 한수민원장의 뷰티클래스를 응원하기 위해 그녀의 남편인 방송인 박명수씨가 깜짝 방문해 주변의 시선을 끌기도 했다. 박명수씨는 자신의 SNS에 “실제 뷰티강의는 처음 듣는데 정말 잘한다. 자랑스럽군~”이란 소감을 남겨 연예계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