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여름방학 안에 빠르게 토익을 졸업하기 위해, 본인의 실력에 맞고 후기가 좋은 토익인강을 추천받고 싶어 하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해커스인강이 토익 입문, 700점 수준, 800점 수준, 900점 수준까지, 토익 점수대별 맞춤 토익인강 패키지를 공개하고, 인강으로도 강도 높은 학습을 하며 단기간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토익 공부를 막 시작하는 초보를 위한 해커스인강 패키지는 ‘첫토익 700점 보장 0원 프리패스’다. 영어공부가 어려운 사람, 토익시험이 처음인 사람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쉬운 토익 강의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커스 토익 LC 입문 전문가 한나, 토익 RC 입문 전문가 강상진 등 입문레벨 전문 스타 강사진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짚어주며, 초보자도 목표점수 달성에 성공할 수 있는 토익 공부방법을 알려준다.


토익 공부를 포기하지 않도록 다양한 동기부여 장치도 마련했다. 우선, 출석 미션만 달성해도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해주고, 목표점수 미 달성 시 수강기간 100일을 연장해주며 끝까지 토익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세공과금 별도) 또한, 목표점수에 따라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스닝/리딩’ 교재 혹은 ‘해커스 토익 700+ LC+RC’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토익 단어 공부를 위한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교재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교재 비매품) 여기에 토익 독학 수험생도 고득점을 달성하도록 도와주는 비법 자료와 기초 영문법 강의, 왕초보 리스닝 발음법칙 강의 등 학습을 도와줄 추가 자료도 제공된다.


토익 공부에 집중하며 목표점수를 빠르게 달성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한 ‘토익 점수보장 패스’도 개설됐다. 해당 과정 수강생은 매일 온라인 토익스터디를 진행하며 실력을 키울 수 있고, 인강으로도 충분히 강도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 매일 제공되는 토익 문제를 통해 예습하고,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최신 토익인강과 예습한 토익 문제의 해설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여기에 수강생의 목표점수에 따른 해커스 토익 교재 총 4권을 제공하며, 최신 토익시험 경향을 반영한 토익 모의고사와 고득점 자료집(PDF)을 무료로 증정한다. 수강생은 또한 1:1 질의응답을 통해 스타 강사진에게 모르는 문제를 직접 질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90일 이내 토익 점수 850점 미달성 시 수강기간을 100% 연장해주기 때문에, 목표점수를 받을 때까지 무제한 수강 연장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토익을 끝낸 후 취업까지 대비하고자 하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을 위한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프리패스’도 준비되어 있다. 해커스 토익 스타 강사진의 최신 토익인강을 무제한 제공하여 토익 고득점 달성을 돕고, 토익스피킹/오픽/취업/자격증/IT/제2외국어 인강과 자료집까지 모두 제공하여 취업에 필요한 모든 스펙을 완성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국민 토익책’으로 불리는 ‘해커스 토익 LC/RC’(비매품)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3만 원 추가 시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토익 튜터 ‘빅플’ 이용권까지 제공한다. 학습 동기부여를 위해 100일 출석, 토익 점수 780점 달성 등 쉬운 미션 중 단 하나만 달성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성적에 따라 수강료 최대 300% 환급, 친구와 함께 미션 달성 시 토익 응시료 2회 환급 등 풍성한 환급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