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아름다운사람들 종로캠퍼스의 수강생들이 지난 6월 17일, 제15회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장배 미용경진대회에 출전해 전원 수상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제15회 총장배 미용경진대회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주최하고 토탈미용학과가 주관하였으며, 박창식 총장의 축사와 토탈미용예술학과장의 대회선언으로 시작되었다. 대회는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총 7개 부문(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두피, 속눈썹, 세미퍼머넌트)에서 각 부문별 많은 미용종사자들이 참가하여 미용 테크닉을 경쟁하였다.


아름다운사람들 종로캠퍼스의 수강생들은 이번 제15회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장배 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해 전원 수상을 하였다. 박창식 총장이 수상자들에게 직접 상장과 메달, 장학증서를 전달했으며, 수상자들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입학 시 등록금 장학 혜택을 받게 된다.


아름다운사람들 종로캠퍼스 교육 소속 관계자는 “실력이 높은 강사진들의 전문적인 교육과, 이번 대회를 위한 수강생들의 노력과 열정, 강사와 담당선생님들의 뒷받침이 어우러져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비교 불가 커리큘럼과 여러 수강 혜택, 대학입시상담, 진로상담 등 차별화 된 교육을 통해 앞으로의 미용업계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종로 아름다운사람들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뿐만 아니라 왁싱, 분장, 속눈썹, 반영구 등 다양한 미용 교육과정을 내세우는 대규모 국내 뷰티스쿨이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종로, 노원, 영등포 등 서울지역을 비롯해 경기도, 인천, 울산, 광주, 대전 등 전국에 30여개의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대학입시, 수강료, 취업정보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름다운사람들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