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최근 휴가철을 맞아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휴양지 중 하나인 거제도가 국내 여름휴가지로 추천 되는곳이다.


거제도 가볼만한곳으로는 거제8경 중 가장 많은 방문객이 다녀가는 곳인 바람의언덕을 포함하여 신선대전망대, 청정 해안의 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 마음의 힐링을 가져다주는 자연경관을 품은 장사도해상공원, 외도보타니아, 시원한 여름휴가지로 제격인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일출과 일몰이 장관을 이루는 여차-홍포비경, 등 거제도만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 볼 수있는 핫 플레이스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국내 여름휴가지 추천 관광지로 거제도가 손 꼽히는 이유는 아름다운 청정 남해안의 절경 뿐만이 아니다. 힐링을 가져다 주는 휴양지 같은 카페가 있다. 이미 현지인의 거제도 맛집으로 유명해 줄을 서서 먹는다는 카페가 바로 거제도 명물인 바람의핫도그이다.


바람의핫도그는 2005년 거제도 바람의언덕에서 시작으로 한 끼의 식사처럼 먹을 수 있는 든든한 핫도그를 선보여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어온지 오래다. 오랜 시간동안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거제도 지역을 대표하는 대표 명소가 됐다.


현재는 바람의언덕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다대항에 바람의핫도그 본점 매장이 운영되고있다.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가능한 140석 정도의 매장 규모와 넓은 무료 주차장, 야외 미니정원 및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있다.





이곳 바람의핫도그 본점에서는 국산 돈육 100%소시지를 사용한 품질 좋은 재료로 만든 이색 핫도그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기존의 스틱형 핫도그에서 벗어나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핫도그를 선보이는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가는 거제도 명물 바람의핫도그는 원조 메뉴인 '바핫엔틱' 을 비롯해 최근 신메뉴로 출시된 크림야끼, 다양한 연령층에서 가장 만족도 높은 '바핫 베이컨랩피자', 매운맛에 중독된 매니아층의 베스트 메뉴로 꼽히는 '바핫 스파이시비프' 등 8가지 핫도그를 선보이고 있다.
여름 휴양지로 알맞게 푸짐하고 시원한 망고빙수를 비롯해 세계맥주, 감자츄랩 등 사이드 메뉴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거제도가 관광지인 만큼 기념선물로 구매하기 좋은 선물세트도 판매되고 있다. 엔틱 선물세트를 2세트 구매시 11,000원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공식 쇼핑몰에서도 선물세트가 판매 중이며, 바람의언덕의 '언덕에서' 농수특산물 판매장(구, 바람의핫도그 언덕점) 및 통영 동피랑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거제 바람의 언덕의 '언덕에서' 농수특산물 매장에서는 본점 매장에서 이용가능한 20%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바람의핫도그와 제휴된 거제도 관광지 및 숙박업체 이용시 할인권을 받아 볼 수있다.


이 외에도 네이버 N예약 후 방문시 15%할인 이벤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거제도 맛집의 인기를 몰아 온 바람의핫도그는 통영의 맛집으로도 자리잡은 동피랑점이 운영중에 있어 통영 여행코스로 계획 해 볼만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핫도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