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계절밥상 등 카카오페이 도입 기념 프로모션 진행

▲ CJ푸드빌은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굿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CJ푸드빌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CJ푸드빌이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굿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지난달 19일, 오프라인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빕스·계절밥상·N서울타워·부산타워 등 총 7개 브랜드, 180여개 직영 매장에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모바일 간편결제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시스템을 도입한 것.


최근 최저임금 인상으로 정부와 서울시가 카카오페이 등 모바일 결제시스템을 차용해 수수료 없는 ‘제로페이’ 도입을 추진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 시 20% 즉시 할인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의 대표 메뉴인 ‘원파운드 스테이크’를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카카오프렌즈 휴대용 선풍기를 받을 수 있다.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계절밥상에서는 결제금액 10% 즉시 할인에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 전망대 이용권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즉시 10% 할인에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N서울타워 더 플레이스 다이닝 ‘스페셜 커플 코스’ 결제 시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부산타워 빕스버거 세트 메뉴 결제 시 카카오프렌즈 미니보틀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