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애락 이너제틱’판매 채널 확대

[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KGC인삼공사가 여성을 위한 홍삼 젤리스틱 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젊은 여성의 밝고 건강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소녀시대 최수영을 모델로 발탁해 온라인 광고를 운영 중인 ‘화애락 이너제틱’은 기존 판매 채널(백화점·대형마트·면세점·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랄라블라’와 전국 정관장 로드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2030세대 고객들의 ‘화애락 이너제틱’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젊은 여성 고객층이 접하기 쉬운 H&B스토어와 전국 어디서든 접근성이 용이한 정관장 로드샵까지 채널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에 도움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바디에너지를 채워준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후 2030 젊은 여성 고객 층 사이에서 구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섭취와 휴대가 간편해 여름철 건강관리 제품으로 제격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