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신정환이 JTBC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방송 화면 캡처)

[투데이코리아=최한결 기자] 신정환이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룰라 특집으로 김지현 채리나와 같이 출연했지만 반응이 극과 극이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이 룰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지현, 채리나, 신정환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들은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을 때부터 전국민적으로 비난을 받았을 때까지 룰라의 우여곡절을 거침없이 얘기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신정환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아무래도 큰 논란에 휩싸였던 만큼 방송 전후 누리꾼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정환은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다. 처음에는 김지현과 채리나만 교실에 들어왔는데 이후 채리나가 “우리가 오늘 혹을 들고 왔다”며 “괜히 사전 인터뷰해서 민망함에 차마 들어오지 못한다. 어깨 좁고 머리 큰 애”라며 신정환을 소환했다.

방송 후 반응은 극과 극이다. 신정환의 복귀 자체에 대해 불편함을 내비쳤던 누리꾼들은 이날 방송 후에도 “방송 보는 내내 불쾌했다”,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사람을 보기 싫었다”, “신정환이 ‘아는 형님’에 왜 나왔는지 모르겠다” 등의 반을 보인 누리꾼들이 있는 반면 “신정환 보고 싶었다. 화이팅하길”, “어찌됐든 복귀했으니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신정환 힘 내서 많이 웃겨줬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