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글라이딩 체험권 등 제공… 30일까지 앱에서 신청

▲ 현대차는 프립과 함께 ‘벨로스터 3박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현대차 제공).


[투데이코리아=오주한 기자] 현대자동차는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벨로스터 3박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현대차 인기모델인 벨로스터를 3박4일간 체험하고 다양한 지역 테마여행도 즐길 수 있다.


테마여행 내용은 △단양 액티비티 여행 △전주 로맨틱 여행 △춘천 힐링 여행 등이다. 현대차는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테마 한복 대여권’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권’ 등 각 테마에 어울리는 액티비티 상품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희망자는 12~30일 프립 앱의 ‘벨로스터X프립 시승 이벤트’ 기획전 섹션에서 원하는 테마, 희망차수, 사연 등을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는 벨로스터 28대를 내달 12~29일 3차에 걸쳐 84팀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운전의 즐거움을 주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벨로스터와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프립’과 함께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그램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