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배우 신혜선이 모델로 활동중인 뉴질랜드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레드씰'이 공식몰인 엔젯오몰에서 26일까지 추석 맞이 선물세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선물세트는 뉴질랜드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의 특성에 맞게 자연을 컨셉으로 한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디자인의 패키지가 특징이며,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종류는 총 2가지로 ▲프로폴리스 선물세트(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5개입)와 ▲내추럴 선물세트(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2개입, 레드씰 내추럴 SLS free 치약 2개입, 레드씰 베이킹소다 치약 1개입)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에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깔끔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효능·효과로는 충치예방 및 구취제거, 치태 제거(안티프라그), 심미효과 등이 있다.


한편, 레드씰(Red Seal)은 9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뉴질랜드 생활건강기업으로 지난 7월부터 배우 신혜선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레드씰의 공식몰인 엔젯오몰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외에도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엔젯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