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필리가

[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필리가'가 지난 9월 13일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대구 황금점'에서 다양한 라인의 캄포도마와 티크 조리도구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필리가는 이번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황금점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 런칭을 예상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필리가의 제품을 직접 초이스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 프리미엄 슈퍼마켓의 프리미엄급 식자재와 상품에 맞추어 필리가의 대표 주방상품으로 알려져 있는 큐시클(대형) 도마를 비롯하여 유니크한 라인이 돋보이는 패들형 도마까지 다양한 제품 및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필리가는 프리미엄 푸드마켓 황금점 식료품 인근 7번섹션 주방용품코너 전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브랜드 런칭을 통해 필리가에서 보증하는 정품 캄포도마와 조리도구의 다양한 무늬와 색상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런칭과 함께 기간한정으로 최대 45%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필리가 업체 담당자는 "프리미엄의 대중화를 맞추어 가까운 지역상권에서도 필리가를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라며, "주방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홈데코 리빙 신제품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 필리가 조리도구는 식용이 가능한 100% 천연오일을 이용한 함침법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호주 현지 공장 직영으로 생산되어 ‘호주 명품도마’로 불리우고 있다” 며 “ ‘필리가 캄포나무 도마’ 는 긴 시간 동안 수많은 도마를 제작해 온 브랜드로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호주 현지에서 장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국내의 많은 주부들도 사용감이 가장 좋은 도마 브랜드로 필리가를 추천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필리가는 추석시즌과 결혼시즌을 앞두고 추석선물 세트,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결혼선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