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디저트, 주류 무제한 제공!


[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젊은 감각으로 문화를 선도하는 홍대인근은 서울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중 하나이다.


수많은 맛집과 이색카페, 테마문화공간이 밀집되어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이 일대에 무제한 주류제공 이벤트로 핫플레이스가 된 푸른소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푸른소반은 고품격의 프리미엄뷔페와 무제한 주류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9월에 이어 오는 10월에도 주중 저녁타임과 주말 방문 손님 모두에게 와인, 위스키, 맥주에서 소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빅이 벤트들 준비했다.


인근 지역에 유행하는 주류 무제한 이벤트 업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고 퀄리티의 시설과 다양한 음식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와인 무료 시음회도 진행 중인 푸른 소반은 고품격 음주와 식사 문화를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프리미엄급 디저트 등 120여가지 세계 각국 음식을 고루 갖추고 있는 푸른소반은 로컬푸드 기반의 건강한 식문화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농장에서 직접 공수한 엄선된 식재료들만을 고수하며 오픈키친 등 고객들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형 뷔페 배치 등으로 소비자들의 믿음을 사고 있다.


다양한 음식과 무제한 주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푸른소반은 변화에 민감한 홍대인근에서 젊은이들은 물론 까다로운 중장년층의 취향까지 고려한 서비스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