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최인호 기자] 최근 중국시장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그에 상응한 전략과 준비가 한국 기업과 산업의 생존력이 될 것이며, 구체적인 전략과 실행을 주도할 리더가 필요하다. 이제 단순히 기술력을 내세우는 것만으로는 결코 성공할 수 없으며, 중국시장에서 소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2030세대의 취향을 공략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상황이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에서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중국어회화학원인 차이나탄캠프에서는 ‘리얼차이나 비즈니스 중국어 마케팅 편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리얼차이나 비즈니스 중국어’ 특별과정은 앞서 2월, 6월, 9월에 세 차례 개강하였었으며 모두 신청 마감 기록을 달성하는 등 비즈니스 중국어 교육시장에서 열풍을 주도 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 편]의 경우 신규 개설되었으며, 테헤란로에 위치한 차이나탄캠프 삼성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혀 강남에 위치한 중국 비즈니스 업계에 종사하는 많은 직장인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차이나탄캠프 관계자는 “마케팅 편 특별과정은 중국의 유명 광고대행사 출신의 중국마케팅 실무 경험자 황홍 멘토와, 다년간의 강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샤오윈 멘토를 주축으로 현재 변화 중인 중국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파헤치고,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한 단계 높힐 수 있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이나탄캠프 삼성센터의 비즈니스 중국어 [마케팅 편] 특별과정은 10월 16일 (화) 개강 예정이며, 개강 이전에 선착순으로 무료 프리뷰 특강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캠프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