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텐 홈페이지

[투데이코리아=유한일 기자] SPA 브랜드 ‘탑텐’이 오늘(10일)부터 ‘텐텐데이(1010DAY)’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탑텐의 ‘텐텐데이’는 매년 10월10일부터 21일까지 10가지 아이템을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다.
텐텐데이는 일반적인 시즌오프 세일이나 이월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뉴 시즌 아이템들 중 10가지 인기 아이템을 선정해 1+1의 혜택으로 판매해 탑텐 마니아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품목은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후드티와 후드집업, 맨투맨 티셔츠, 옥스퍼드 셔츠, 포플린 셔츠, 테님 팬츠 등 가을부터 겨울에도 함께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 시작과 동시에 탑텐 온라인몰에는 접속하려는 고객들이 몰려 홈페이지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이날 하루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탑텐이 연일 상위권에 올라가 있다.
행사 첫 날인 만큼 인기제품을 선점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처럼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풀이된다.
탑텐 관계자는 “이달 들어 텐텐데이의 해당 아이템을 묻는 고객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올해 프로모션도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