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의신 최한석 대표가 말하는 무점포 무자본창업


[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사업법인 중소상공인지원단에서는 개인 창업 위한 멀티On 창업설명회가 매일 오후2시에 열린다.

카카오, 네이버, 배민, 야놀자 등의 많은 회사들의 요즘 마케팅 화두는 O2O 마케팅이다.


O2O(Offline to Online)는 필요한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예약해서 생활에 더욱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이다.


어플을 통한 편리한 서비스로 각종 업종에서 많은 O2O 마케팅이 성황하는 가운데 5년 전부터 O2O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던 기업이 바로 중소상공인지원단이다.


중소상공인지원단은 무자본창업 서비스를 지원받을수 있는 '080-내뒷번호-내뒷번호' 개인창업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창업서비스 멀티ON은 무점포, 무자본으로 가능하다. 멀티온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고객 주문전용 멀티몰 어플리케이션은 보다 빠르게 창업자 고객확보에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와 연계하여 정기적으로 영화예매권, 상조상품권, 건강검진권, 쇼핑몰 쿠폰등을 제공해 준다.


중소상공인지원단 최한석 대표는 "멀티온에서 제공하는 단골고객확보를 위한 서비스는 잠재고객DB를 확보하기 위한 툴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는 잠재고객이 판가름 할수 있는 눈에 보이지 않는 권리금이다."고 말했다.


중소상공인지원단의 멀티On 어플리케이션은 창업자에게 "080-내뒷번호-내뒷번호"를 부여하고 생활에 꼭 필요한 꽃배달, 퀵서비스, 이사, 렌탈, 자동차 구매, 탁송, 내차팔기(중고차), 보험견적비교, 대리운전, 영화예매 등과 같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24시간 365일 전화를 받는 콜센터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창업자는 번호 홍보를 통해서 수익을 가져가는 시스템으로 많은 투잡과 부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자가소비를 통한 매출과 지인을 통한 매출로도 수익이 발생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멀티On 무점포.무자본 소호 창업 서비스 중 각 사업자마다 다른 번호를 준다는 것이 매력적으로 다가와 책자에 꽃배달, 렌탈 제품, 자동차 구매 등을 실음으로 인해 실시간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


전화가 온 이후의 서비스는 중소상공인지원단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부담없는 멀티On 서비스이다.


처음 개인창업하는 분들께 권하고 싶은 창업이다. 네이버에 "중소상공인지원단"이라고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