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상위권이거나 상위권 도약을 노리는 학생들 대부분은 교내에서 시간을 허투루 보내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공통된 시간 외의 혼자 보내는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입시 결과가 달라진다.


특히 같은 시간을 할애하여 공부하는데 다른 친구와 성적 차이가 난다거나 또는 시간대비 효율이 적절치 않다는 생각이 들 때, 혼자서만 끙끙 앓아가며 잘못된 공부법을 고수하고 있는 지도 모른다. 시간싸움, 소위 엉덩이싸움으로 직결되는 입시에서 상대와의 격차를 줄이려면 한시라도 빨리 본인의 학습 플랜이나 공부 방법에 대한 전문가의 설계를 통해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그리고 이럴 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고교방학이다.
오랜 몰입독학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안면도 셀탑펜타스 독학기숙학원에서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충을 줄여주기 위해 ‘2019독학겨울방학캠프’를 실시한다. 인강의 대중화로 독학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우후죽순 생겨나는 신생기숙학원과 달리 셀탑펜타스 독학기숙학원은 올해로만 17회째를 맞는 공인된 학원시설이기 때문에 오랜 노하우로 축적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셀탑펜타스 독학기숙학원 겨울캠프에 입소한 학생들은 우선 성적별로 세분화되어 수준별 멘토와 학과담임 제도를 통해 학생들에게 가장 시급한 문제점을 우선 진단 한다. 그리고 이를 기초로 취침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은 모두 생활담임의 밀착 관리를 통한 몰입 독학이 이루어진다.


또 앞서 말한 멘토와 학과 담임 제도를 통해 독학의 가장 큰 단점으로 지목된 상시 피드백 문제를 보완하여 막힘없는 학과 공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1인 1PC로 지정되어 운영되는 인강실은 누구나 원하는 시간대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본인의 플랜을 이어 나갈 수 있다.


태안에 위치한 남학생 전문 독학 기숙학원 셀탑펜타스에서 오는 1일부터 겨울방학독학캠프 사전 예약을 실시하여 내달 30일까지 선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겨울 성적 반등을 꿈꾸는 학생들은 미리 선점해 둘 것을 권유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