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현호 기자] 유재석·나경은 부부가 19일 오전 득녀해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 아나운서는 19일 오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둘째 딸을 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로, 유재석은 곁에서 가족을 보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유재석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면서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유재석씨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 하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재석은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 축하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2008년 7월6일 MBC 전 아나운서 나경은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10년 5월1일 첫 아들 유지호군을 득남한후 7년만이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개그맨 유재석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유재석씨의 아내 나경은씨가 19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씨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씨는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