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리빙 상품들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BT21은 글로벌 캐릭터브랜드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과 컬래버레이션해 만든 캐릭터브랜드로 최초 스케치부터 캐릭터의 취향과 성격 부여, 정교화 작업까지 전 과정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홈플러스는 BT21의 캐릭터인 타타, 치미, 쿠키, 코야, 알제이, 망, 슈키의 특징을 표현한 다양한 쿠션과 거실화, 담요 등 실용적이고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49종의 상품을 선보여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월드컵점등 전국 130개 주요 점포에서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


김현정 홈플러스 홈인테리어팀 바이어는 “향후에도 라인프렌즈의 라이센시인 협력사 '나라홈데코'와 협업해 BT21 캐릭터 상품을 지속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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