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차병원 사거리 황금라인 9호선 언주역 초역세권에 위치


[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건설그룹 태건’이 강남의 중심축인 역삼동 차병원 사거리에 전 세대가 층고를 높인 복층형 구조로 돼 있는 오피스텔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을 분양 중이다.


황금라인인 9호선 언주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임대 수요와 미래가치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 매물이다. 워낙 유동인구가 풍부한 입지인데다 인근 시세 대비 분양가도 합리적이어서 투자성이 높을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분석하고 있다.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이 투자가들에게 주목받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강남역-언주역-선정릉역의 3개 노선을 아우르는 트리플 역세권이라는 점이다.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나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한 공실 없는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로 지하 1층~지하 5층까지에는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1층은 상업시설, 2층~17층이 오피스텔(361세대)이다.


1층 근린상가의 경우 식당가, 미용실, 편의점, 카페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입점될 예정에 있다.


오피스텔은 전 세대가 층고를 높인 복층형 구조로 돼 있는 게 특징이다. 복도 위 공간까지 +α 면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울시 최초로 특화설계를 도입해 실사용 공간을 추가로 더 확보했다. 덕분에 입주민들은 보다 넓고 짜임새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전 호실에 내진 설계와 친환경 자재를 시공해 안전성도 높였다.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신발장, 붙박이장, 가스보일러, 디지털 도어락 등이 모두 분양가에 포함돼 있어 비용적인 면에서 상당히 유리하다.


초역세권 복층 오피스텔이라는 점 외에도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는 프리미엄급 배후수요에 대한 기대도 품고 있다. 인근 강남대로에 삼성전자와 삼성생명 등 대기업의 대규모 업무 타운이 형성돼 있고 여기에 근무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이 임대 수요로 흡수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어학원을 비롯해 편입학원, 로스쿨학원 수강생도 많아 오피스텔 공실률은 제로에 가까울 것으로 기대된다.


지가상승을 리드할 대형호재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삼성전자 서초사옥의 약 2배 규모에 달하는 개발계획과 한전부지에 현대차 개발, 영동대로 신개발까지 이어지면서 강남에 새로운 중심타운이 형성될 것이란 분석이다.


견본주택(모델하우스)는 신축현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 방문하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싱글라이프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설계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을 신규 분양하는 ‘건설그룹 태건’은 종합 부동산 회사로써 부동산 토지 매입부터 시행, 시공, 분양, 자산운용에 이르기 까지 조직의 수직 계열화를 통해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직접 진행한다.


이러한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과 다년 간 쌓아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상가 등의 건축 및 분양에 있어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최근에는 현재 강남역 뱅뱅사거리에 준공 예정인 오피스텔 ‘강남 헤븐리치 더골드181’의 분양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안양역 롯데백화점 바로 옆 초역세권 주상복합 오피스텔인 ‘안양역 헤븐리치 더퍼스트294’ 역시도 조기 분양ㆍ준공 및 임대완료 되었다.


회사 관계자는 “앞서 기존 헤븐리치 분양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만큼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역시도 실수요자와 투자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본다”며 “특히 안정적 수익과 높은 수익률을 바라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매물”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