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대장지구 인근 준공후 분양으로 바로 입주가능


[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동천포레 단독주택이 들어선다.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자연친화적 편안함을 모두 누릴수 있도록 설계된 동천포레단지는 선시공 후 분양으로 11월 준공으로 입주가 빠르며 완공된 집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안전하게 분양 받을 수 있다.


동천포레가 들어서는 용인 수지구 동천동의 경우 동천2지구개발 사업 및 신분당선 연장선인 동천역이 개통되어있고 동천자이아파트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다. 올해입주를 시작한 동천자이아파트보다 저렴한 분양가에 단독주택을 소유할수 있는 기회다.


판교신도시 판교테크노밸리와 가까우며, 올 11월 분양예정인 판교대장지구와 인접하여 있어 더운 관심이 뜨거워질 전망이다.


동천포레는 한 가구가 지상1~3층을 개인적인 주거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층에 개인주방과 거실 정원(테라스)이 위치해 있으며 2층은 부부의 독립된 공간으로, 3층은 자녀 방으로 구분되어 각자의 생활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판교, 분당 생활권으로 동천자이 스트리트 상가, 판교 현대백화점,농협하나로클럽, 이마트, 롯데마트, CGV, 경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쇼핑문화의 생활 인프라와 베스아이, 동천어린이집, 키즈에뜰, 아뜰리에 유치원과 동천초교, 페이스튼 국제초교 한빛중, 이우중, 손곡중, 수지중, 페이스튼국제중 이우고, 수지고, 페이스튼국제고 등 교육인프라가 연계되어 있다.


동천포레 타운하우스 총 4가지 타입 전용 및 계약면적은 142.02㎡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에 위치한 현장 방문예약 후 내방하면 모델하우스 관람과 함께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분양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