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운 기자] 안양 평촌 비타민스포츠센터가 골프뿐만 아니라 헬스, 필라테스, 핫요가, 그룹PT, 라인댄스 등 토탈휘트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스포츠센터는 300평규모의 대규모 시설으로, 1,000대까지 주차 가능한 시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평촌비타민 골프시스템은 나의 스윙모션 (나스모) 영상을 통해 스윙에 잘못된 점을 바로 고칠 수 있고 스윙 시 비거리와 방향 사이드 스핀, 백스핀, 발사각, 헤드스피드가 어떻게 나오는 매번 알 수 있어 과학적으로 교정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 프로들을 채용하여 1:1 책임 담임제 레슨이 가능하도록 하고 또한 스윙을 했을 때 필드에서 잘할 수 있도록 드라이버 페어웨이 안착률과 세컨샷에 그린적중률, 퍼팅적중률을 높일 수 있도록 GDR에서 정확히 분석하고 개인별로 알려주어 필드에서 타수를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헬스장을 같이 이용할 수 있어 비거리 향상, 골프자세교정 등 1석2조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센터는 골프와 토탈휘트니스의 효율적 시스템을 통해 이미 하남 1, 2, 3호점을 차례로 오픈했으며, 신내동, 면목동 지역에도 론칭돼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촌비타민 김영교 대표는 " 골프는 예전에 무조건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고 했는데, 최근에는 연습량보다 연습의 질이 더 중시되고 있다” 며 “ 잘못된 연습방법은 오히려 스윙을 망가뜨리고 자신의 몸에 부상을 입힐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