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 브랜드 벡제원, 풀사이드228, 도쿄하나에서 와인 할인 및 특별한 선물 증정



[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올해 연말까지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와인 프로모션은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모임 및 회식 장소로 탁월한 디딤의 직영 브랜드 숯불갈비 한정식 ‘백제원’과 이탈리안펍 ‘풀사이드228’, 정통 일식전문점 ‘도쿄하나’ 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디딤의 와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와인 할인과 함께 와인 별로 특별한 선물이 제공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딤에서 준비한 와인은 ‘울프블라스 엘로우라벨 쉬라즈’, ‘안나 브륏’, ‘샤또 그랑 부숑’, ‘조닌 오쏘’ 등 총 4종으로 음식과 함께 먹기 좋은 와인들이다. 특히 도쿄하나에서는 와인 외에 사케도 준비,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와인 주문 시 제공되는 특별한 선물로는 프랑스 최고급 천연비누, 포지와인 275ml 2병, 치즈 모듬 플레이트 등을 준비했다.

디딤은 이번 와인 프로모션이 와인과 함께 사은품까지 제공되어 가족 또는 친구들과의 외식 및 모임을 가지려는 고객들 사이에서 특히 호응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와인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디딤 브랜드 매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와인을 마시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풀사이드228 등의 직영 브랜드와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연안식당, 차돌6키로, 레드문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