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운 기자] 최근 개봉한 영화 ‘완벽한 타인’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독주를 이어가며, 극 중 주 배경이 되는 테이블 스타일링이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완벽한 타인’은 집들이를 겸한 부부 모임에서 핸드폰으로 오는 모든걸 공유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한 이야기를 담았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가득하던 집들이는 게임 시작과 함께 드러나는 비밀들로 급속도로 얼어붙기 시작한다.

영화는 적재적소에 ‘예진’(김지수 분)과 ‘석호’(조진웅 분)가 오랜 고향친구들을 위한 토속적인 속초요리를 품격있게 대접하는 장면을 그렸다. 석호-예진 부부의 완벽한 집들이 푸드 스타일링은 얼어붙은 분위기의 전환을 이끌어 낸다. 맛깔스러운 토속음식과 멋스러운 테이블 푸드 스타일링은 전반적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영화의 저변에서 잔잔한 부드러움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캄포도마 브랜드 필리가 관계자는 “모든 것이 ‘완벽’한 석호-예진 부부의 집들이 모임이기 때문에 필리가의 캄포도마가 요리할 때에도, 음식을 플레이팅할 때에도 적절히 사용되었다. “며 ”실제로 집들이음식을 대접할 때 뿐만 아니라 집들이선물, 신혼부부 선물로 필리가의 원목식기를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호주 현지 공장 직영으로 생산되어 ‘호주 명품도마’로 불리는 ‘필리가 캄포나무 도마’ 는 긴 시간 동안 수많은 도마를 제작해 온 브랜드이다.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호주 현지에서 장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전 과정 수공업으로 제작하며 철저한 생산관리로 불량률 제로에 도전하고 있다.

필리가는 온라인, 홈쇼핑, 백화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맞닿고 있으며, 다가오는 11월 14일부터 11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메가쇼’에서 보다 많은 제품군을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선택의 폭을 넓혀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