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영어회화 공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며, 홈쇼핑,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알찬 구성의 영어회화 인강 상품을 구매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영어회화 인강 1위 해커스톡에서도 홈쇼핑을 통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해커스톡 영어회화 평생수강 패키지’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 7일(수) 방송된 해커스톡 영어회화 평생수강 패키지 홈쇼핑 방송은 풍성한 혜택으로 많은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시청자들은 “교재, 강의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이 가득해서 좋았다”, “방송에서 직접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제니리 선생님을 볼 수 있어 더욱 신뢰가 갔다”, “수강생들의 후기를 들어보니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홈쇼핑을 통해 방송된 해커스톡 영어회화 평생수강 패키지 상품은 지금도 GS MY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평생수강 패키지는 홈쇼핑에서만 제공하는 역대 최다 구성과 혜택으로 무장한 상품이다. 우선, 영어회화 인강 1위로 선정된 해커스톡의 1,400강이 넘는 영어회화 인강 전 강좌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제니리 강사의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강의와 인기 유튜버 에밀의 원어민이 알려주는 여행영어 강의, 실전회화 전문가 연태흠 강사의 영어 청취, 실전 비즈니스 영어회화 강좌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왕초보 영어공부 혼자하기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하나의 패키지로 평생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실제 해커스톡 수강생들은 해커스톡 영어회화 강의가 온 가족 영어공부에 도움이 된다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주부 수강생은 “초 6 딸아이와 잠들기 전을 공부시간을 정하고 10분, 20분 공부를 하고 잔다”며, “해커스톡을 만난 이후 두 모녀는 비록 틀린 표현도 많지만, 일상대화를 영어로 해본다”, “1년 후면 달라질 두 사람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전하기도 했다.


영어회화 교재 16권을 함께 제공하는 것 역시 해당 패키지의 장점이다. 교재 16권 제공은 해커스톡 상품 중 최다 혜택으로, 홈쇼핑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우선, 전 시리즈가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화제의 교재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 3권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원어민이 실제 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패턴을 학습하여 왕초보도 자연스럽게 영어 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다. 여기에 전 시리즈가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자동발사영어’ 시리즈 6권과 왕초보 여행영어 교재, 영단어 교재도 모두 제공된다.


여기에 출시 이후 누적 사용자 수 10,000명을 돌파한 영단어 암기 어플 ‘그림보카’와 원어민의 실생활 스피킹 영상을 통해 나의 영어 발음, 강세, 억양, 표정, 제스처를 개선할 수 있는 음성인식기반 1:1 영어회화 훈련 프로그램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을 전원 제공한다. 나아가 온가족 영어공부를 돕기 위해, 해커스 토익 스타 강사 LC 원정의, RC 남강현 강사의 토익인강까지 제공한다.


홈쇼핑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장학금 혜택도 있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이 모든 혜택이 이미 최다 구성이고, 역대급 혜택이지만, 영어회화 학습 동기부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미션 성공 시 장학금 10만 원을 현금으로 제공한다”며, “홈쇼핑 구매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니, 많은 수강생이 중도포기 없이 영어 왕초보 탈출에 성공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 인강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해커스톡 교재 베스트셀러 내역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