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디렉터파이’ TOP of TOP 선정 & ‘화해 랭킹 선케어 전체 부문 1위’ 선정


[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A24(에이이십사)’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이 착한 성분과 제품력을 지속적으로 인정 받으며 겨울선크림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백과 주름까지 케어하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임상 테스트를 통해 50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무자극을 입증 받은 멀티 선 크림이다.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과 유기농 허브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눈 시림 등의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런 착한 성분과 제품력은 연달아 공신력 있는 미디어의 인정을 받았다. 먼저,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운영하는 ‘디렉터파이’ 채널에서 혼합 자외선 차단제 부문 TOP of TOP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데 이어 지난 4월에는 모바일 화장품 포털 서비스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2018년 4월 1, 2주차 화해 랭킹 선케어 전체 부문 1위의 성적을 기록했다.


수 많은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도 연달아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것. 이를 증명하듯 해당제품은 꾸준한 관심을 이어오며 시즌을 아우르는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으로 등극, 겨울 시즌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성분甲 착한 화장품을 찾는 이들에게 솔루션이 되어 줄 A24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