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운 기자] 울산지역 결혼준비 커뮤니티 울산결준까 카페 주관 웨딩박람회 행사가 오는 11.17~18일 울산삼산동 웨딩거리 내 JS웨딩홀웨딩박람회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결혼준비의 처음 순서인 울산웨딩홀을 비롯한 웨딩샵, 허니문여행사를 비롯해 울산예물, 한복, 가구, 가전 및 예복맞춤정장, 웨딩이벤트, 피부관리웨딩케어, 신혼재무상담 등의 결혼준비와 관련된 복수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호객행위 만연한 모습의 웨딩박람회 진행을 자제한다는 취지아래 열리는 행사로써, 울산결준까 원지은 웨딩쌤과 그 스탭들이 진행하는 울산웨딩플래너 상담석도 개방되어 방문객들을 위한 무료상담이 진행된다고 한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울산지역 웨딩홀 예식장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샵 스드메 정보 등 다양한 지역내 정보가 제공될 예정으로, 방문객의 눈높이 정보에 따른 예산편성 등에 대한 입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웨딩박람회 행사장을 찾아주는 방문객들을 위한 전원증정 사은품 및 생활가전제품 20종, 순금골드바, 패션귀걸이, 영화티켓 등 현장 즉석추첨 사은품이 총 140명에게 증정된다.

웨딩쌤무료상담실 원지은 실장은 " 울산웨딩플래너 상담부스 방문객들에게는 속눈썹연장 무료쿠폰, 리허설DVD 영상, 명품드레스 무료지원, 본식스냅영상, 양가 혼주액자, 5구액자, 리허설메이크업 무료쿠폰 등 200만원 상당 혜택이 제공될 예정으로, 각 업체별 추가 사은품도 준비될 예정“ 이라며 ”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웨딩박람회 공간중에서도 과연 어떤 결혼준비 정보가 본인들에게 필요한지를 꼼꼼히 파악하여, 너무 성급하게 진행하지 말고 치분히 살펴본 뒤에 최종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