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수학능력시험 이 끝나고 첫 주말 수험생 스마트폰 프로모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모모폰 공구카페 에서는 수험생 및 일반 대상으로 LG 스마트폰 재고떨이 가격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V30 무료가격 인기가 가장 많고 V35, G7 ThinQ 9만원대 판매가 뒤를 잇고 있다. 삼성 스마트폰 으로는 공짜폰 으로 전락한 갤럭시S8 64G 모델이 단연 인기선두를 유지하며 갤럭시S9, S9플러스 20만원대 파격할인 적용하여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다.

주말 온라인사이트 및 휴대폰 집단상가 에 휴대폰을 구매하려는 수험생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는 모습이며. 수험생 특별 요금할인 및 사은품제공 프로모션이 추가되면서 시험을 치르지 않았더라고, 19세~21세까지 전원 참여 할 수 있어 지급대상에 해당된다.

모모폰 관계자는 가격부담이 없는 갤럭시S8, LG V30 공짜폰 문의가 가장 많지만 프로모션 모델인 LG V40 역시 반값할인에 200G 메모리를 추가증정 하고 있어 신. 구형 스마트폰 을 구별하지 않고 다양한 휴대폰 가격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젊은 세대들의 구매가 많은 시즌인 만큼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에 밝아 가격비교를 하여 찾아오는 소비자가 어제부터 부쩍 늘었다고 덧붙였다.

LG 스마트폰 가격할인 및 다양한 공짜폰 구매문의와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는 모모폰 네이버카페 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