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뉴버스폰 공구카페에서는 아이폰XR 현금완납 70만원대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이다.

주말부터 아이폰XR 가격을 70만원대로 낮췄고 추가 2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이 가능하고, 제휴카드 신청 시 추가 3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반값수준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처음으로 아이폰XR, XS 현금완납 가격할인을 결정 지은 뉴버스폰 스마트폰 공구카페에서는 뿐만 아니라 아이폰XS, 맥스 구입 시 에어팟 추가 증정하고 있다고 한다.

아이폰XR 색상은 레드, 블랙, 화이트, 코랄,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고, 아이폰XS, 맥스는 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에어팟 증정행사를 하고 있어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20만원대 할인행사를 진행중인 아이폰7 가격은 선택약정 12개월이 가능하여 한정수량만 남아 재고소진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부담스러운 아이폰 임에도 불구하고 반값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매달 나가는 통신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뉴버스폰이 고객에 입맛에 맞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SKT, KT, LG 유플러스 신형 아이폰 선택과 더불어 할인이벤트 및 에어팟 증정 소식은 뉴버스폰 네이버 카페에서 단독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