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서울 집값 탓에 서울 근교 위성도시로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 그 중 김포 한강신도시가 주목받고 있다. 거주환경과 내년 말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때문이다.

김포 한강신도시에는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이색 카페 등 가볼만한 장소가 많다. 임금님 쌀, 질 좋은 쌀로 유명한 김포평야 주위로 맛집들이 즐비하다. 특히, 김포시 구래동에 갈비 단일메뉴로 사람들의 입맛을 잡은 ‘갈비본질’ 이 있다. 매장의 슬로건 또한 갈비에 대한 자신감을 비춘 ‘오로지 갈비만 굽는 집’ 이다.

갈비본질은 30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양념과 특별 숙성 고기로 최적의 갈비 맛을 찾았다. 김포 지역 맛집으로 단골손님도 많다. 부드러운 돼지갈비와 LA갈비의 식감에 깔끔한 인테리어, 좋은 서비스까지 더했다.

최상의 갈비를 제공한다는 갈비본질이 본질 돼지생갈비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갈비 본연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갈비본질의 본질 돼지생갈비는 100% 국내산 돼지의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양념갈비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맛을 선사한다.

돼지고기의 효능도 눈여겨볼만 하다. 동의보감에 허약한 사람을 살찌우게 하고 성장기의 어린이, 노인의 허약을 예방한다고 기록돼 있다. 열을 풀고 막힌 혈맥을 뚫는다. 또, 수은 중독과 중금속의 독을 치료하는 효능도 있다.

사장님은 “맛의 기본은 싱싱하고 질 좋은 고기다. 지금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최상의 맛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첫 방문한 손님은 “너무 짜거나 달지 않아서 좋았다“며 ”최근 먹은 갈비 중 제일 맛있었다”고 만족해했다.


부부 손님은 “씹을수록 퍼지는 고기의 육즙이 최고다”고 말했다. 노부모님을 모시고 온 한 부부는 “갈비본질의 고기는 연하고 부드러워 치아가 약한 부모님께서 잘 드신다”며 재방문 의사를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