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에소코(essoco)가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에 입점했다.

갤러리아면세점63은 63스퀘어에 위치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쇼핑명소 중 하나로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소비자는 물론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소코는 마카의 원산지라 불리는 페루 후닌지방에서 블랙마카를 독점공급 받아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갤러리아면세점63 매장에서는 최근 리오더 물량까지 연속 완판행진을 기록한 블랙마카100과 맨파워부스터, 허니홍삼블랙마카 등 주요 라인들이 판매된다. 또 갤러리아면세점63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에소코 담당자는 “이번 갤러리아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 분들께 에소코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건강제품을 선보이고 국내외 시장확대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해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소코는 한국 배드민턴의 아이콘 이용대 선수와 배우 이상윤을 전속모델로 발탁했으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전국 약국, 신세계백화점 전국매장, SSG푸드마켓, 고양·하남 스타필드 PK마켓 등에 공식 입점한 상태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에소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