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고 수분광으로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제품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고정력으로 입소문이 난 쏘내추럴의 메이크업 픽서 제품 중 촉촉한 수분감과 완벽한 픽싱을 선사하는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 제품이 기존의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는 3중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메이크업 전후 화장발이 잘 안받는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과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이 수분으로 채워진 듯 촉촉한 마무리감의 수분 광채 픽서이다. 미세하고 고운 안개분사 방식으로 빈틈없이 촉촉하고 고르게 피부에 분사되어 메이크업 전 사용시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메이크업 후 사용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한편,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제품 구매시 기존에 출시된 올 데이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 제품을 함께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빈틈없이 완벽한 수분 코팅감을 선사하는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제품은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