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오늘(23일)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의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 가운데, 경찰공무원 학원,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 경찰공무원이 ‘합격 인증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커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8년 2차 경찰시험 최종 합격만 인증해도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경찰공무원 관계자는 “그동안 합격을 위해 밤낮으로 공부해온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며 “특히, 해커스 경찰공무원을 통해 2차 시험에 최종 합격한 많은 수험생들을 축하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커스 경찰공무원의 합격 인증 이벤트는 11월 21일(수)부터 12월 14일(금)까지 진행되며, 해커스 경찰공무원 수강 이력이 있는 합격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강 이력의 경우 무료 강좌 수강 이력도 모두 포함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합격자 발표 조회 화면을 캡쳐, 혹은 촬영하여 인증만 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무료로 제공된다.


나아가 합격수기를 제출할 경우 5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제공한다. 한 발 먼저 꿈을 이룬 합격생들의 수기를 들려줌으로써,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어주겠다는 취지다. 역시 해커스 경찰공무원 수강이력이 있는 합격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합격 인증을 완료한 후 합격 수기를 제출해야 한다.


해커스 경찰공무원은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스타 강사 군단의 퀄리티 높은 강의와 단기합격이 가능한 커리큘럼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견인하고 있다. 2018년 2차 경찰시험에서도 최종 합격자를 다수 배출하여, 현재 진행 중인 합격 인증 이벤트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이번 2018년도 2차 경찰시험 경쟁률은 일반 남자 기준 21.9:1에 달했을 정도로 많은 수험생이 몰렸다”며, “높아지는 경쟁률과 필기시험 합격 컷을 뚫고 최종 합격한 합격생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축하의 말을 건넸다.


그러면서 “해커스 경찰공무원은 합격생들을 축하하고, 그들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최종 합격 인증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며, “해커스 경찰공무원과 함께 합격의 기쁨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