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상마루 장준호 대표(좌)와 신성순 매니저(우).

[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최근 고깃집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롭고 다양해지면서 한정되고 평범한 메뉴로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힘든 가운데, 동탄에 위치한 ‘천상마루’가 차별화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맛은 기본이고 품질, 특화된 메뉴, 안락한 분위기 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어내고 있다.
천상마루는 일반 고깃집과는 다르게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들을 사로 잡았다. 대표 메뉴인 ‘망고 갈비’의 경우, 천상마루가 비교적 대중적인 과일인 ‘망고’를 이용해 갈비와 최적의 조화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 탄생했다. 망고 갈비는 갈빗살에 망고 소스를 결합해 갈비 고유의 맛을 헤치지 않고도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게 특징이다.

천상마루는 망고 갈비 외에도 한우 생등심, 한우 눈꽃살, 한우 꽃등심, 한우 육회, 우삼겹 치즈롤 등 다양한 메뉴라인을 자랑한다.

▲ 천상마루 망고갈비.

또 고기 메뉴 뿐 아니라 천상 물냉면, 한우 육회 비빔밥, 전주식 소고기 국밥 등 식사류와 망고 샐러드, 망고 눈꽃 빙수 등 디저트까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통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천상마루는 2~3인 고객들부터 단체 고객들까지 폭 넓은 고객층 확보를 자랑한다. 다양한 단위의 고객층의 지속적인 유입은 높은 매출을 달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 마루 카페테리아.

천상마루의 1층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 2층엔 마루 카페테리아가 위치한다. 또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과 연인들까지 만족할만한 편안한 분위기, 멋진 뷰를 자랑한다.

넓은 주차공간도 천상마루의 장점으로 꼽힌다. 건물 앞 공터에 차량을 편히 주차할 수 있으며 건물 뒤편에도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다.

한편 천상마루는 오픈 기념으로 ‘명함 응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식사 후 이벤트 명함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권을 지급한다.

키워드

#천상마루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