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다기야’와 ‘무쇠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주)씨랩이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한 달간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씨랩은 올 한해에도 ‘다기야’와 ‘무쇠치킨’을 찾아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존 인기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다기야는 “다기야와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맛있게!” 라는 주제로 인기메뉴인 ‘깐풍치킨’과 ‘어니언크림치킨’을 12월 한 달간 할인 판매한다. ‘깐풍치킨’은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살아있는 중화풍의 치킨요리이며, ‘어니언크림치킨’은 베이크 순살과 양파 슬라이스를 크림 소스와 함께 떠 먹을 수 있는 이색 철판 메뉴이다.


무쇠치킨은 “두마리 세트를 주문하면 감튀가 내린다” 라는 재밌는 주제로 12월 한 달간 두 마리 세트메뉴 주문 시,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무쇠치킨의 감자튀김은 무쇠가마솥으로 튀겨 내어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사이드 메뉴이다.


(주)씨랩은 부산을 기점으로 영·호남권 에도 가맹점오픈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올해 베트남 2호점 오픈으로 해외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기존사업자에게 창업자금의 거품을 뺀 파격적인 조건으로 가맹점을 오픈 할 수 있는 리모델링 창업을 제시하고 있다.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