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도훈 기자] 한화리조트회원권에서는 올해 마지막으로 12월 특별분양 중이다.


지난 10월에 오픈한 거제 벨버디어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특별분양은 올해 마지막으로 개인/법인 회원권이 특별 혜택을 담고 있다. 신규 혜택으로 객실료 할인, 부대시설 무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총 400여 객실로 패밀리, 스위트, 로얄 객실 등 2천만원대부터 6천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현재 스위트 회원권, 로얄 회원권은 마감을 앞두고 있다.


한화리조트회원권(한화콘도회원권)은 거제 벨버디어 뿐만 아니라 전국 13군데, 해외 사이판 월드리조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평생 소유 개념의 등기제와 10년 또는 20년 전액 반환형의 회원제로 가입 가능하고, 법인의 무기명과 개인의 기명 혜택 등 선택이 가능한 것 역시 특징이다.


특히, 한화리조트회원권을 법인으로 구입하는 경우에는 등기제의 경우 부가세 환급의 세금 감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법인 자금으로 구입할 수 있기에 많은 회사들이 관심을 갖고 검토 중에 있다.


한화리조트 회원권 담당자인 양정석 차장은 "리조트 회원권은 임직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복리 후생 제도로써, 회사에서는 큰 비용이 들지 않고도 임직원들의 사기를 고취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화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다수 체인 중에서도 다수의 워터파크, 스키장, 온천, 사우나, 수영장, 아쿠아플라넷, 수목원 등 복합적인 레저 활동을 가족들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고객 관리 차원으로 연휴, 여름/겨울성수기 예약을 담당 직원이 1:1 관리하여 예약율이 매우 높다.


한화리조트회원권(한화콘도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하면 브로셔와 제안서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