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기해년 다이소 황금돼지 시리즈

[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2019년 기해년을 앞두고 황금돼지 시리즈 60여종을 출시한다.


담당자는 "이번 상품들은 재물과 행운이 찾아온다는 황금돼지 해를 상징하는 귀여운 돼지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피치 핑크 컬러를 활용한 핑크 돼지와 재물을 상징하는 골드톤의 황금돼지 두 가지 컨셉으로 나뉘어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활용할 수 있는 문구류, 새해를 맞은 집안에 황금돼지 인테리어를 추가할 수 있는 소품, 패션 소품 및 식기까지 실용성 높은 상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신년 기념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다"고 밝혔다.


다이소에 따르면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이나 직장인 모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황금돼지 문구 및 팬시 용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새해 계획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황금돼지디데이달력 ▲황금돼지용돈기입장 ▲황금돼지PVC커버노트를 만나볼 수 있다며, 사무실에서 활용도가 높은 ▲황금돼지USB3구허브와 ▲황금돼지3배고속충전케이블도 출시됐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행운과 복이 넘친다는 기해년을 앞두고 1년 내내 황금돼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황금돼지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특히 황금돼지 담요, 귀마개, 핫팩 등도 출시되어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내고자 새해 첫 해돋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