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CHC’가 보이그룹 ‘뉴이스트 W’와 함께하는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CHC는 ‘My beauty care manager’ 라는 슬로건으로 다이어트와 이너뷰티 등 건강을 종합적으로 챙길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다이어트 제품을 비롯해 ‘아름다움’에 필요한 요소들을 제공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할인과 쿠폰 증정에서 나아가 뉴이스트 W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브로마이드 굿즈, CHC가 자체 개발한 2주 분량의 뷰티 플래너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CHC 측은 “’건강한 자기관리로 ‘미’와 ‘아름다운 내면’을 함께 갖춘 뉴이스트 W와 함께 CHC가 추구하는 바를 널리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CHC의 대표 제품으로는 물광 다이어트 젤리, 나이트 팻다운 에센스, 드랍더쉿 등이 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기본으로 포함했고, 다이어트를 하며 겪을 수 있는 불편함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들이라고 CHC 측은 설명했다. 예컨대, 물광 다이어트 젤리는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관절 건강, 배변 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CHC 측은 “글로벌 제조사 한국 콜마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을 돕고 더불어 신뢰감을 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