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동들과 연말 파티 실시, 쌀∙생필품 전달 등 다양한 나눔활동 이어가

▲ 효성, 2018 푸르메 작은음악회

[투데이코리아=유효준 기자] 효성이 20일 장애인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푸르메재단과 종로구 세종마을 푸르메센터에서 ‘2018 푸르메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효성은 장애아동·청소년과 가족을 포함해 세종마을 인근 지역주민 200여명을 초대해 음악회를 열었다.


효성 관계자는 "개그맨 임혁필씨의 진행으로 종로장애인복지관 난타공연, 종로아이존 어린이 합창공연 등 행사 참여자들이 직접 준비한 음악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또 효성은 푸르메재단을 통해 장애아동의 재활치료비를 지원하고 비장애형제에게 심리치료∙교육비를 지원하고 있다. 매년 장애아동 가족과 효성 임직원가족을 1대1로 매칭해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효성에 따르면 연말을 맞아 활발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3일에는 효성나눔봉사단이 매달 정기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애아통합어린이집 서울 관악구 장군봉어린이집에서 봉사단원들과 장애∙비장애아동이 연말 파티를 진행했다.


커뮤니케이션실 관계자는 "21일에는 효성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 20kg 들이 500포대를 지원할 예정이며 같은 날 아현동 주민 200세대에 참치와 햄 세트 200개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