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구미 컨벤션센터 ‘구미코’에서 ‘삼성 스마트시티’ 임직원들과 구미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결혼 이민여성,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 200여명이 함께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포장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투데이코리아=유한일 기자]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역 아동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경북 구미 ‘삼성 스마트시티’ 임직원들은 20일 컨벤션센터 ‘구미코’에서 구미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결혼 이민여성,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 200여명과 함께 1500명의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포장했다.
또 17일에는 임직원들이 장애아 전문시설 ‘은광어린이집’을 찾아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목도리를 선물로 전달하고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화성‘삼성 나노시티’ 임직원들은 20일 용인 상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만들었다. 지난 5일에도 용인시 처인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전달한 바 있다.
이 밖에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에서는 지난 4일부터 14일까지 식당 등 공용 장소에 과자·사탕 등 간식과 카드를 준비해 임직원들이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1004명의 어린이들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키워드

#삼성전자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