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보람그룹 최요엘 이사(좌)가 수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투데이코리아=김신웅 기자] 보람상조가 27일 메이필드 호텔에서 진행된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올 한 해 각 분야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했다.

올해로 창립 28주년을 맞은 보람상조는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이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유가족을 위한 고인 전용 장의리무진 업계 최초 도입, 장례용품 가격정찰제 시행, 연중무휴 24시간 긴급 콜 센터 운영 등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보람상조는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앞장서고 있다. 2012년 ‘보람상조 사회봉사단’ 출범을 시작으로 이라크 한방의료캠프, 신장병 환우들을 위한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장수 사진 무료 촬영,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나눔 연예인봉사단 후원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보람상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2018년 한 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올해의 유망브랜드 대상 △코리아 탑브랜드 명품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키워드

#보람상조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