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KT&G 상상마당이 새해를 맞아 변화를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를 개최한다.


‘2019 직장인 생활백서’는 1월 12일과 19일 토요일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에서 열린다. 현대 직장인들의 고민을 담아 ‘업무역량’, ‘월급관리’, ‘인간관계’, ‘자아실현’을 주제로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분야 전문가 및 베스트셀러 작가의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된다.


1월 12일 오후 2시 첫 번째 특강 ‘쉽게 쓰는 보고서’에서는 백우진 작가(「일하는 문장들」저)와 함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보고서 작성법을 다룰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5시 두 번째 특강 ‘야무진 월급 관리’에서는 김경필 머니트레이너(「결혼은 모르겠고 돈은 모으고 싶어」저)와 함께 경제 상식, 제테크 공식 등 스마트한 월급관리 요령을 배워본다.


1월 19일 오후 2시 세 번째 특강 ‘존경 받는 직장 예절’에서는 김불꽃 작가(「예의 없는 새끼들 때문에 열받아서 쓴 생활 예절」저)와 함께 직장생활 중 겪는 다양한 인간관계의 고충과 해법을, 같은 날 오후 5시 네 번째 특강 ‘일과의 권태기를 극복하는 법’에서는 황진규 작가(「사표 사용 설명서」저)와 함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