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철학에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2002년에 출시된 바이탈뷰티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해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건강 관리법을 제안한다.


이번에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품목은 바이탈뷰티의 베스트 셀러 중심으로 총 10종이다.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 슬리머DX, 명작수, 프로바이오, 트루아이, 리버프라임, 자음보액, 액티브멀티팩 등이 선보인다. 특히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메타그린 듀오 세트도 판매된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매니저 홍지선 상무는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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