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 미리 챙기는 피부 처방전”


[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지엠홀딩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대표 정형록)가 미세먼지와 환절기 날씨로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레드시카 라인’을 제안한다.

최근 극성을 부리는 미세먼지는 피지와 뒤엉켜 모공 속 노폐물로 쌓이게 되고, 피부에 남을 경우 피부 염증을 유발시킨다. 또한 큰 폭의 기온차와 건조한 바람은 피부를 더욱 건조하고 예민하게 만들어 각질을 발생시키고, 모공을 막기도 한다.

셀라피의 레드시카 라인은 이렇게 외부 자극으로 붉고 예민해진 지성, 트러블 피부를 다독여주는 올인원 지성 피부 솔루션 제품이다. 클렌징부터 기초케어, 스페셜케어에 이르기까지 5가지 단계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EGF 등으로 구성된 셀라피의 독자기술인 ‘레드 시카 콤플렉스(Red CicaComplexTM)’가 적용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사과추출물 함유로 묵은 각질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고 적절한 유분과 수분의 비율로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상태를 완성한다.

레드시카 라인은 3월 4일부터 7일간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을 통해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레드시카 제품을 최소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봄철 피부관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올리브영 세일 기간을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셀라피 마케팅팀은 “레드시카 라인은 가벼운 사용감과 피부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응급피부 해결사로 통하고 있는 제품이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와 미세먼지로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며, “올리브영 세일 기간을 이용해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누리 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시카 라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세일은 3월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