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렌터카, 호텔숙박권+조식에 내비게이션 또는 와이파이 증정까지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괌 한인근무 렌트카 업체 밸류렌터카가 괌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괌 렌트카 3일 이상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퍼시픽스타호텔 2일 숙박권과 조식권을 증정하며 2일 이상 예약자에게는 내비게이션 또는 포켓 와이파이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


최근 렌터카 여행은 해외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대중교통 등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다는 장점 때문. 해외에서 렌터카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국제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하는데, 국내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까운 운전면허 시험장에서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괌, 사이판은 국제운전면허증 없이 국내 면허증만으로도 렌트가 가능해 괌 자유여행 시에는 렌트카가 필수사항으로 꼽힌다. 또한 괌은 갑자기 쏟아지는 스콜성 소나기와 불편한 대중교통 때문에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해외에서 렌터카를 대여하는 경우에는 문제 발생 시 해결이 어려울 수 있다. 이 때문에 한국사무실의 업무 지원이 적극적인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밸류렌터카는 괌, 사이판 여행 시 불편함이 없도록 문제가 발생하면 한국사무실에서 실시간 카카오톡, 전화 등 다양한 경로로 업무를 지원한다. 보통 풀커버리지 보험을 가입하고도 보장에서 제외되는 부분이 많은데, 밸류렌터카의 경우 폭넓게 보장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모든 차량이 출고 3년 미만의 신차로 안전하고 고장율이 낮은 것은 물론 철처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 특히 추천할 만하다.


공항과 시내 사무실에서 인수와 반납이 가능해 여행 일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공항 인수 반납이 가능해 비행기 탑승시간 2시간 30분 전까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또한 수백 대 차량이 마련되어 있어 비수기, 성수기 상관없이 원하는 차종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기본보험료(CDW), 운전자 1인 추가, 픽업&드롭오프, 카시트, 부스터, 유모차, 아이스박스, 지도, 돗자리가 무료이고 옵션 비용 추가가 거의 없어 합리적인 렌트카 여행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