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지난 5월 8일(수), 부산 픽업 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고 115명의 신규 고객을 포함한 350여 명의 회원과 함께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지난달 오픈한 신규 광주 비즈니스 센터에 이어 새롭게 확대 이전한 부산 픽업 센터는 지역 중심지인 서면역 인근에 위치, 부산에서 활동하는 회원들의 사업 확장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현장에서는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의 이태훈 대표이사를 비롯, 플래티늄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 및 골드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최고 리더들이 한데 모여 부산 센터의 오픈을 축하하는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



환영사를 맡은 플래티늄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 김제이스 & 김진선 회원과 박미애 & 엄광복 회원은 각각 포라이프 사업의 기회와 가능성을 강조하는 등 참석자들의 사업적 성장을 독려하였다. 이외에도 오픈식을 통해 포라이프를 처음 방문한 신규 고객 및 참석한 기존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태훈 대표이사는 "새 단장을 마치고 오픈한 부산 픽업 센터의 주인은 다름 아닌 이곳을 거점으로 사업하시는 회원 여러분"이라며 "향후 6월 중으로 오픈할 인천 비즈니스 센터를 비롯, 좀 더 많은 지역에 이러한 보금자리를 마련하여 회원 여러분의 사업 확장을 도모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의 본사인 포라이프 리서치는 미국 유타주에 본거지를 두고 회원 및 고객의 독립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전 세계 25 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의 비영리 조직인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를 통해 전 세계 회원 및 커뮤니티와 함께 장시간에 걸쳐 지속 가능한 서비스 유산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