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회 고속회전 브러쉬와 초경량 제품설계로 흡입력과 휴대성 잡아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반디가 홈쇼핑을 통해 자사 퀸메이드 무선청소기 중 최고 사양인 ‘퀸메이드 제로 무선청소기’를 선보인다.


퀸메이드 무선청소기를 개발한 ㈜반디는 기획, 연구, 제조의 단계별 노하우와 프리미엄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앙일보 주최 2019년 생활가전(무선청소기) 부문 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가전 전문 기업이다.


2018년 개발한 4월 퀸메이드 앱솔루트 무선청소기(시즌1)와 2019년 1월 개발한 퀸메이드 앱솔루트 무선청소기(시즌2)는 출시 이후 온라인 기준 누적 판매량 15만 대 이상 기록한 바 있다.


올해 4월 개발된 퀸메이드 제로 무선청소기는 13등급 헤파 필터를 사용해 99.99%까지 미세먼지 차단이 가능하며, 분당 2,500회에 이르는 고속 회전하는 브러쉬가 적용돼 먼지 흡입력을 극대화했다. 사용자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최대 30분까지 사용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했고, 제품 무게를 1.3Kg수준으로 경량화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높은 회전력의 사이클론 필터가 적용된 원터치 분리형 먼지통은 작은 먼지와 알갱이를 분리시켜주는 한편 물 세척이 가능해 손쉽게 필터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강한 두드림 기능이 적용된 침구청소 헤드는 숨어있는 진드기와 먼지를 잡아주고, UV살균으로 99% 세균 박멸 효과도 제공한다.


퀸메이드 관계자는 “본질에 충실한 강력한 흡입력 외에도 청소 환경에 따라 손잡이 잡는 부위를 바꿔 쓸 수 있는 인체공학적 손잡이, 보관의 용이성을 높이는 거치대 등 제품 곳곳에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으로 실내환경에 대한 경각심이 높은 시기에 미세먼지 99.9% 차단율을 자랑하는 헤파 필터가 사용된 퀸메이드 무선청소기로 깨끗한 실내 환경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퀸메이드 제로청소기는 5월 17일 17시 26분, 5월 21일 0시 34분, 5월 24일 14시 6분, 3일간 GS홈쇼핑(My Shop)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먼지가 바깥으로 나가지 않게 걸러주는 초극세 필터와 카펫 및 러그 등을 청소하기 적합한 카펫 브러쉬를 특별 추가 구성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