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니앤코 트리플라이 넥필로우 신규 디자인 선보여.. 바베파파에서 만나볼 수 있어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5월 중순이지만 30도 가까이 오르는 낮 기온에 많은 가족들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들에게는 나들이가 마냥 간단하지만은 않다.


이에 국민빨대컵 비박스 등 안전하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쇼핑몰 ‘바베파파’가 엘비니앤코의 트리플라이 넥필로우 신규 디자인을 런칭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유아 나들이를 제안하고 있다.


엘비니 트리플라이 넥필로우(ELBINI&CO Triply Neck Pillow)는 국내 최초 Anti 3-Step으로 안심 설계돼 아기에게 발생할 수 있는 ‘좌/우 흔들림’, ‘앞/뒤 흔들림’, ‘납작머리’를 예방해 준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흔들림이 강한 카시트, 유모차에서도 목 부분의 충격을 최소화한다. 또한 피부에 안전한 천연소재 오가닉 코튼을 사용하여 민감한 아기피부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쿠셔닝 기능이 훌륭한 제품으로 일상생활과 나들이 등 야외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하며 유아 외출용품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와 함께 엘비니는 기존의 코튼라인에서 조금 더 부드럽고 감성적인 디자인의 오가닉 코튼 라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베파파는 “더욱 새로워진 트리플라이 목베개 디자인으로 아이들은 물론 엄마들의 취향까지 고려하여 선택지를 넓히고 부드러운 컬러감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우리아이의 편안함과 안정성,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다”며 “새로워진 엘비니 트리플라이 목베개는 바베파파 스토어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